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맛집/수영맛집] 수영 수제돼지갈비 농장갈비 후기! 수영역맛집,수영근처,수영인근 맛집

장스타_/맛집

by 떠블제이 2021. 1. 11. 23:43

본문

[부산맛집/수영맛집] 수영 수제돼지갈비 전문점 농장갈비

 

 

 

 직장동료들과 수영역 인근에 일하러 왔다가

점심특선으로 돼지두루치기 정식 먹으러 농장갈비를 찾아왔어요~

 

 

 

 

수영 수제돼지갈비전문 농장갈비

 

주택가에 있어서 그런지 평일인데도 가족단위가 많더라구요

평소에는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고 해요~

저흰 점심시간 꽤 지나고 가서 널널하게 먹었어요

 

 

 

메뉴들이 다 저렴하죠?

점심특선은 무려 7,000원!!

다 같이 간단하게 점심 먹으러 온 거라 정식으로 골랐지만

다음엔 꼭 돼지갈비를 먹어보겠습니다.ㅎㅎ  

 

 

 

기본 메뉴는 별다른 게 없고 기본에 충실해요~

깔끔하고 알차요!

 

 

 

 

정식은 돼지두루치기와 밥, 북엇국 세트로 나와요~ 북엇국은 얼큰한 게 전날 술 마셨다면 제대로 해장각!!

 

 

 

비주얼만큼 맛도 좋았어요

쌈에다가 먹다 보니 순식간에 밥 두 그릇 뚝딱 해버렸네요~

 

 

 

셀프바에는 쌈채소, 고추, 마늘, 쌈장, 샐러드 등등 돼지고기 짝꿍들은 다 있어요

 

 

 

수영 농장갈비만의 특징은 수제 돼지갈비라는 점이죠

먹고 나서 봤는데 한약재와 숙성 된장이 들어간 양념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나 봅니다.

 

 

 

 

수영역 인근 식당들은 대부분 큰 주차장이 없더라구요

농장갈비 주차장은 꽤 큰 편이에요!

 

양념돼지갈비는 못 먹어봤지만 점심특선으로 먹으러 오기에도 안성맞춤이었던 거 같아요

 

가격까지 저렴해서 가성비 대비 엄청 좋았어요ㅎㅎ

다음엔 꼭 메인 메뉴 양념갈비를 뜯으러 오겠습니다.

 

이상 맛있게 잘 먹었던 수영 농장갈비 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