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전동카페/부산진구카페]서면카페 라떼떼 후기!

장스타_/맛집

by 떠블제이 2021. 1. 17. 22:57

본문

[부전동카페/부산진구카페]서면 카페 라떼떼 후기!

요즘들어 베이글 먹고 싶다는 여친몬을 위해
부산에서 유명한 수제 베이글 카페를 방문해 봤습니다

서면역 9번 출구 나오면 바로 앞 메디컬센터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카페 로고 잘만든거 같아서 한참처다보고 있었어요ㅎ
가게 디자인이 딱 뉴욕카페 느낌이죠?

가게 들어가니깐
사장님이 먼저 반갑게 인사 해 주시는데
인상이 너무 좋으시구요
어떻게 주문 해야 할 지 모르는 거 눈치채시고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 해주셨어요ㅎㅎ

베이글이 많아서 뭐가 맛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일단 사장님께 잘나가는걸 추천받았어요ㅎㅎ

주문에는 순서가 있구요~
먼저 빵을 고르고 토핑으로 크림 종류를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어니언베이글과 플레인베이글을 주문했어요.
크림은 플레인뉴욕!! 이게 메인 같더라구요.

그리고
얼어죽어도 아아 먹어야 겠더라구요
그래서 베이글 셋트로 해서 아아까지 주문했답니다.

오후 2시에 갔는데 베이글은 거의 품절 상태 였어요
원하시는거 드시려면 오후1시 이전에 가는 걸 추천드려요

생과일 쥬스도 있구요 진열된 과일상태가 엄청 신선해 보였어요.

소품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게 귀엽죠?

주문 포장 기다리는 손님이 한테이블 있었습니다.

라테테는 포장해가는 손님도 많다고 해요
아그리고 와국에서는 베이글을 밥대신 주식으로 먹는 나라도 있다고 해요~

주문한지 5분만에 나왔어요 엄청빨리 해주신듯해요.
저도 포장했구요
배고파서 급하게 여자친구한테 전달해주고 바로 먹다보니
음식 사진을 안찍었더라구요ㅠㅜ 실수..

베이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입에 착착 붙는게 좋더라구요
제 입맛을 살려주는 빵이였어요 ㅎㅎ

여자친구가 맛나게 먹는걸 보니 절로 기분 좋더라구요
저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베이글맛집 인정!!

이상 부산 서면 라테테카페 방문 후기였습니다.

 

 

전화번호 : 051-802-8890

주소 :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85

지번) 부전동 486-27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