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해운대구맛집/장산맛집]해운대좌동맛집 오덕돈까스 후기!

장스타_/맛집

by 떠블제이 2021. 1. 18. 21:52

본문


해운대 장산에 위치한 오덕돈까스 후기
저번에 먹었는데 포스팅을 깜빡해서 부랴부랴 올립니다

해운대 장산에 돈까스 맛집 검색해보고 찾아가봤습니다 ㅎㅎ

 

 

 

 해운대 신도중학교 큰도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구요~

제가 길치라 폰으로 지도보고도 잘 못찾아, 길을 잘 헤매는데 

 

오덕돈까스는 시야 탁트인 곳에 있어서 한눈에 보였답니다.

 

일단 딱봐도 가게 외관부터가 깔끔하다고 느껴지죠?

 

 

 

 

내부 역시 깔끔!!

 

 

 

 

 

메뉴를 주문하면 일단 경양식 스프가 나옵니다.

 

어릴때 동네 돈까스 집에서 먹던 바로 그맛.. 추억 돋더라구요!


두그릇 먹고 싶었는데 잘 참았어요 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

 

 

 

 

 

 

 

 

저희는 매콤돈까스랑 고구마치즈돈까스 시켰답니다~

고치돈은
고구마랑 치즈 듬뿍이구요!
매콤돈까스는
딱 맛있게 매운맛이였어요!

 

저는 맵찔인데도 잘먹었구요,

누구나 다 도전 가능한 맵기입니다 ㅎㅎ

 돈까스 엄청 큰거 보이시죠?
가격대비 양,맛 둘다 와따입니다 ㅎㅎ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다보니, 밥부터 다먹어서 돈까스만 먹고있었는데,

사장님이 먼저 체크하시고 서비스로 공기밥 더 주시더라구요~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

 

사장님 센스매너 굿!

맛이면 맛!

양이면 양!

전부 와따입니다 ㅎㅎ 


지금까지 해운대구 장산 맛집인 오덕돈까스 후기였습니다.

 

 

 

오덕돈까스본점

전화번호 : 0507-1426-8520

주소 :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4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