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동맛집 / 서면맛집] 매운 등갈비가 맛있는 부산 팔덕식당

장스타_/맛집

by 떠블제이 2021. 1. 16. 17:21

본문

팔덕식당
#전포동맛집 #서면맛집 #부산맛집 #부산등갈비 #매운갈비

 

 

여자친구가 점심으로 매운갈비찜이 먹고싶다는 말에

어디로 가야할지 알아보다가 

부산에도 팔덕식당이 생겼다는 걸 확인후

바로 찾아가 보았습니다!

 

 

 

처음가는 곳이어서 주소검색으로 지도보면서 찾아가다보니

빨간간판이 눈에 확! 띄더라구요

보기만해도 매운맛이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저만그렇게 생각하는 건가요?ㅎㅎ

팔덕식당은 

매일 11:00~23 시 까지

오후 3시~5시30분 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으로

시간 확인 후 가시면됩니다^^

 

팔덕식당메뉴

 

 

들어가서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사장님이나 직원분께서 주문서를 주십니다

처음오신분들이라면

어떤조합으로 주문을 해야하는지 알려주십니다ㅎㅎ

엄청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거든요

잘 듣고 원하는 취향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맵기부터해서 밥 추가하는지두요ㅎㅎ

 

그리고 사장님께서 주문하고나서 

팔덕식당과 팔로우를 하게되면 쿨피스무한대 이용권을 주신다고 하시는데요

그말 듣자마자 바로 부산팔덕식당 팔로우했습니다 ㅎㅎ

사장님께서 확인후 맞팔 해주셨어요 

사장님~ 우리 이제 인친입니다^^ 

 

 

팔덕식당 주문메뉴
매운등갈비 덜맵 2인분
곤드레밥 1인분
쿨피스 무한대

 

등갈비를 기다리는동안

메밀전이 먼저 나오는데요

피자처럼 엄청 크더라구요 ㅎㅎ

메밀전은 등갈비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메뉴이고 

매콤한 소스랑 같이주시는데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꼭 가셔야합니다 ㅎㅎ 완전추천이에요!

 

등갈비와 곤드레밥도 나온 모습입니다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나오자마자 바로 먹고싶었지만

사진찍은후 여자친구와 바로 식사시작했어요

 

 

메밀전과도 싸먹으면 완전 최고에요!

사장님이 먹는방법을 알려주시는데는 다 이유가 있었군요 ㅎㅎ

그냥먹어도 맛있지만 메밀전에도 말아서 같이 싸먹으면 더 맛있어요

저말고도 다른분들도 이 맛을 알았으면 좋겠어요 

자작한 국물로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거같아요

꼭 가셔야합니다 ㅎㅎ 완전추천이에요!ㅎㅎ

 

 

오랜만에 얼큰하면서 매운 갈비를 먹어서 좋았는데

여자친구도 만족해 하니 너무 뿌듯한 식사였어요

전포동에서 식사 하시게된다면 꼭! 다녀오기는걸 추천합니다~

꼭 가셔야합니다 ㅎㅎ 완전추천이에요!

 

 

부산 팔덕식당
전화 0507-1341-9126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199번길 19 1층 101호
지번)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동 690-5 1층 101호
전포역 7번 출구에서 113m
포장이나 예약도 가능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